일산 제이피플워십

예배드릴지도




일산 제이피플워십

최고관리자 0 980

페이스북 : www.facebook.com/jpeopleministry

 

제이피플워십은 매월 첫번째 토요일에 정기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모임은 팀원들 및 함께 예배드리고 싶은 사람들이모여 합주실에서 예배를 올려드리고, 예배 후에는 찬양연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식적은 사역은 1년에 2번 있는데, 매년 2월 말에 열리는 "예수제자캠프"와 매년 8월 말에 열리는 "청소년&청년 찬양집회"가 있습니다.

이 사역을 위해 매월마다 모여 예배를 드리고, 연습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공식적인 정기예배는 현재 없습니다.)

 

"예수제자캠프"는 작은교회 및 미자립교회들의 수련회 지원과, 요즘 너무나 바쁜 청소년, 청년들이 단 하루라도 복음을 전해들을 수 있도록,또한 새학기가 시작되기 전 복음으로 무장하여 세상가운데 나아가고자 시작하였습니다. 각종 특강과 미니콘서트, 저녁집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청소년&청년 찬양집회"는 수능 100일 주(음주문화) 문화를 기독교문화로 바꿔보자! 라는 취지로 시작하였습니다.

수능 100일 날 집회를 하기 시작하였고, 현재 약 10년정도 이뤄지고 있는데, 원래 청소년대상으로 시작을 하였다가 청소년들이 청년이 되고, 그 친구들도 함께 예배드리길 소망하여 현재는 하반기가 시작되기 전 시점에 예배를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비용은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1부찬양, 초청공연, 말씀, 2부찬양, 기도회 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이피플의 주된 사역은 다음세대에게 복음 전함과, 올바른 기독교 신앙을 전해주는것, 작은교회 or 미자립교회의 문화사역 지원을 하고자 함이며, 팀원들 또한 사역을 통해 주님안에 더 거하고자 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