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Y7000 청년대학 연합수련회

2017겨울 캠프장터


ARMY7000 청년대학 연합수련회

관리자 0 620

about

 

요즘 청년, 대학 수련회가 많이 사라지고 있음을 봅니다.

많은 청년들과 대학생들이, 청소년 시절 받은 은혜를 대학과 직장이라는 장소에서 잃어버리곤 합니다.

좀처럼 쉽지 않은 일상과 타협이 지혜가 되어버린 시대에서 우리의 신앙은 점점 더 길을 잃어갑니다.

아무리 주위를 둘러봐도 하나님의 법대로 살아가는 사람은 보이지 않습니다.

나의 모습 조차도 이젠 하나님과 상관없어 보입니다.

 

그런 우리를 위해, 그런 청년들과 대학생들을 위해 작은 수련회를 만들었습니다.

첫번째로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알고, 그 말씀대로 살아내는 훈련을 하고자 합니다.

 말씀이 유일한 회복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말씀이 어제의 나를 살렸고, 내일의 우리를 살리는 유일한 힘임을 믿습니다.

두번째로 나홀로의 외로운 싸움이 아님을 알기 원합니다.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은,

세상속에서 아직도 복음으로 살아내고 있는 믿음의 청년대학생들이 서로 연합하여 그리스도의 군대로 서기 원합니다.

세번째로 작은 나의교회가 하나님이 나를 위해 세우신 교회임을 깨닫기 바랍니다.

부족하고 연약하지만, 나의 작은 이 교회를 통해 하나님이 영광받으시기 원함을 깨닫기바랍니다.

 

큰 교회들은 자체적으로 좋은 강사목사님들과 좋은 장소에서 좋은 프로그램으로 귀한 은혜의 시간들을 마련합니다.

하지만, 작은 교회나 청년대학부가 많지 못한 교회의 청년대학생들은 자체적으로 준비가 힘들곤합니다.

그런 청년대학부와 교회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인 청년대학부인 교회들도 적극 환영합니다.

함께 하나님의 군대로 다시 일어섭시다.

 

수련회의 기획에서 진행까지, 프로그램에서 식사까지, 자원하는 청년대학생들이 직접 준비합니다.

조금은 부족하고, 불편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를 온전히 경험한 지난 6번의 수련회였습니다.

하나님을 향한 손떼묻은 작은 수련회에, 회복이 필요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와 믿음의 형제자매들과의 진정한 연합을 위해 인원을 선착순으로 100명으로 마감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army7000.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MY7000

문의 및 신청: 책임간사 이웅조 010-9305-9390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