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기쁨교회 홍보대사

사연신청 / 방송소감

 

큰기쁨교회 홍보대사

심심 1 3457
안녕하세요 큰기쁨교회 홍보대사가 된 심하민 청년입니다. 사연을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 매번 다짐을 하다가 바쁜 사역과 제 기억력의 한계로 이제서야 사연을 올리게 되었네요...ㅎㅎ 지난번에 큰기쁨교회에서 있었던 번개탄tv 예배와 여러 프로그램들은 하나님의 허락하심 속에 제게 정말 귀중한 시간과 은혜를 선물해주었고, 특히 화찬사와 함께했던 인터뷰는 아마 제 인생에서 평생 잊지 못할 큰 기회이자 기쁨 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부족하고 또 부족한 저를 말미맘아 귀한 분들과 인터뷰를 하게 해주신 화찬사 분들께 감사하고, 그 인터뷰를 통해 우리 큰기쁨교회와 마라나타 프레이즈를 알리게 해주심에 또 감사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모든것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되돌아보면 이 모든것은 하나님의 인도하심이라는 생각이 매번 드네요. 화찬사, 그리고 번개탄tv 와 함께했던 모든 시간이 너무 귀중했고 다음번에도 하나님의 인도속에 이런 시간 가질 수 있을것이라 믿습니다! (특송도 보여드렸지만 제가 치는 베이스와 드럼, 그리고 우리 세션팀을 보여 드리지 못해서 아쉽네요 ㅎㅎ 이것은 모두 유튜브 큰기쁨교회 채널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누구나가 아는 사연이지만 제가 이것을 왜 사연 주제로 썼냐면, 이것이 제가 신청하고싶은 곡과 연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찌보면 아무도 모르는 우리의 길과 미래를 인도하시는 분은 하나님인줄로 믿습니다. 광활하고 끝이 보이지 않는, 때로는 잠잠한, 때로는 비바람과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같은 인생을 살고있는 우리에게 주님은, 우리의 길을 열어주시고,늘 함께 하시며 우리의 손을 놓지 않으시기에 우리가 주님을 의지하며 옳은 길을 걸을 수 있는 것이라 믿습니다. 이쯤되면 제가 신청하고 싶은 곡이 무엇인지 짐작이 가실텐데 ㅎㅎㅎ,,, 제 신청곡은 시와그림의 항해자 입니다. 저는 늘 제 자신을 믿으며 방황하며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제가 주님의 인도속에 이렇게 살아가는 것도, 생각치도 못한 화찬사와의 인터뷰와 교회 그리고 우리 마라나타 프레이즈 홍보까지, 모든것이 저는 절대 예상도 생각도 못해본 것들이지만 하나님은 저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제 삶의 항해의 방향을 잡아주시며 저를 홀로 두시지 않은줄로 믿습니다. 시와그림 김정석목사님의 항해자 들으며 사연 마치겠습니다! 번개탄TV, 화찬사, 그리고 큰기쁨교회와 마라나타 프레이즈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코로나가 다시 유행하여 거리두기가 격상함에 모든 생활과 예배가 다시금 통제되고있는데,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번개탄tv, 화찬사 그리고 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 및 모든분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8월 23(월), 24(화)일에 있을 인천워십페스티벌을 위해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가 다시금 유행중인데 주님의 허락하심과 보호하심속에 인천워십페스티펄(인워페) 를 성공적으로 시행하고 마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리고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는 sns 신청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신청 하실 수 있으며, 큰게쁨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온라인으로도 송출 되니 많은 참여와 신청 그리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인천워십페스티벌은 인천광역시 석정로 468-1 큰기쁨교회에서 합니다!
1 Comments
김정복 2021.07.14 19:35  
심하민청년  늘 밝고 긍정적인  모습 사랑하고 축복합니다.그 걸음걸음 마다 주님과 동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