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블로그 한달 넘게 안써서 너무 많이 밀렸다...그동안 너무 정신없이 바빴습니다일단 일도 바빴고, 제주도 출장도 다녀오고, 여행도 다녀오고, 약속도 너무 많았습니다사진도 너무 많아서 생략한 게 많지만암튼 대충 은슬기의 3월 말에서 4월 일상 레쯔꼬너무 많아서 대충 씀 주의 바람. 여러분들도 대충 읽으세요 ㅋㅋ작년 말부터 지금까지 국장이 난리쥬?저도 나름 열심히 해보고 있답니당 ㅋㅋ 작년 건강검진에 고혈압 나와서 혈압도 틈틈히 재고 있고요맥박이 너무 빠르다고 내과 가라고 하길래내과는 다이어트약 처방받는 곳 아니냐고 했더니머리에 든 게 없다고 홍나씁니다 ㅋㅋ 심부름 가는 중이 자켓은 SATIN 아웃포켓 페이크레더 자켓인데 꽤나 예쁨점심 시간에 병원 갔다 내려오는 길에 만두냄새를 참지 못하고 포장해서 삼실 와서 냠냠만두집 이름은 까묵 ㅋ이번 달에도 댕커피 사랑은 여전했슴다 디올 틴트 쓰다가 지속력 똥망이라 일명 회식틴트?라 불리는 토니모리 퍼펙트립스 쇼킹립 틴트를 사보았습니다착색+지속력 대박임피치쇼킹+베리진 쇼킹 섞어 바르면 예뻐요내가 또 영업해서 내친구들 15명 따라샀습니다 라이프 오브 파이 오리지널티켓 나오는 날...출근 전에 목동 메가박스까지 가서 받아옴...힘들어 죽는 줄.. 레망마지끄에서 산 꽃다발 배달도 삼척출장샵 직접 했규용 레망마지끄 꽃다발 최고시다 ㅠㅠㅠ 내 프로포즈 꽃다발 여기서 주문 예정(?) 호텔나루 부아쟁도 다녀왔어요부아쟁 계속 생각나서 다음달도 또 갔는데요... 그건 다음달 일상편에서 낋여보겠습니다 은슬기 일쌍에서 곱도리탕도 빠질 수 없제어묵 들어간 신메뉴가 나왔는데 이거 진짜 최고 마싯슴 ;;;;미소국수 생기고 첨가봤다비빔국수 쬼 매워 습하습하 새로생긴 포로토 커피라는 뽀짝한 커피집도 발견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성수족발에 다녀왔수다 블루리본 개쩐다 진짜 내가 먹어본 족발 중에 1등쬼 달달하긴 한데 완전 쫠깃하고 살코키는 뷰드럽다낮부터 맥주 마시기 (혼자) 티니핑 팝업도 구경하고 왔구요 EQL 매장 2층 빈티지샵에서 30분동안 패션쇼도 했구요새로 줍는 여인들새로 팝업 가서 새로굿즈도 받음 (새로 포스트잇, 새로 파우치) 미피샵도 구경했고돌아다닌다 지친 팝업거지들은 보난자 커피 와서 카페인 수혈하며 폰 타임도 가지공 보난자커피 옆에 트리밍버드+마뗑킴 매장이 있어서 구경도 했다 휴먼메이드 매장젠틀몬스터 매장휴먼메이드랑 젠틀몬스터 매장도 구경 했습니다구매는 아무것도 안하고 족발 먹고 구경만 하다 끝난 주말 야르 울 삼실은 벚꽃이 이르케 이쁘게 보이거등요~~~배고파서 계란이랑 쿠키 앉은자리에서 바로 먹음딱딱한거못먹음이슈로 머랭은 삼척출장샵 PASS 고미카츠도 빼먹지 않고 갔구용고미카츠 → 오하임 은슬기 코스 ㅋㅋ 한떄 곤자가에서 김치전 구워먹는거에 빠져서 종종 갔었구요 다여트 한답시고 뿌링클 포기하고 굽네치킨을 먹었으나다음날 수저가 가서 말짱도루묵찜 됐구요 ㅋㅋ결정장애 둘은 수저가 먹고 커피 어디서 먹지 하고 몇바퀴를 돌다가 하늘에커피에 갔숨다얼그레이 밀크티+딸기라떼 둘다 냠냠굿 주말은 항상 쌩얼+마스크+자메즈모자+추리닝크록스 야르 틈틈히 벚꽃구경도 했습니다 곤자가에서 비빔밥+김치전 2장+각종 반찬들 돼지같나요? 삼척 와서 연풍흑돼지 냠냠연풍흑돼지는 내가 초딩때부터 왔었던 곳인데 아직도 건재하다솔직히 고기 없이 밑반찬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임껍데기가 진짜 쫠깃탱탱함 으아 또먹고싶다 늦게 일어나서 칠보식당 문닫기 전에 칼국수 한사바리 하고 폴랑에서 커피 한잔 하고 즉흥으로 유채꽃밭도 다녀왔슴다 우리집은 나뺴고 다 소식좌라서 저녁도 나만 차돌박이 냠냠 이때 한창 파워퍼프걸에 빠졌었다케이스티파이 파워퍼프걸 케이스랑 카드지갑 넘 귀엽지 않나요? 아빠랑 휴게소 라면데이트 하고 팔없는 짱구 구경하기 스트레스 받아서 콰삭킹이랑 불닭 조지기 요새는 또 미에로화이바에 빠져서 GS에서 맨날 사묵 ㅋㅋ 점심시간에 스피드하게 연남동 다녀오긩여기는 수수연남이라는 곳인데 우삼겹 삼척출장샵 들꺠크림감자수제비, 오색 한우육회비빔밥, 미나리 피꼬막장 덮밥 셋 다 너무 맛있었다특히 크림수제비에 공깃밥 비벼먹고싶었다 만동제과 연남점에서 빵도 낋여왔구요 서강곱창에서 야곱 2인분 포장해서 다먹음 제주도 여행에서 신을 신발도 샀습니다마뗑킴 대표가 마뗑킴 나가고 차린 다이닛 이라는 브랜드 부츠입니다ZIPPER CURVED LINE FLATFORM BOOTS 이구요굽이 5cm 정도 되어서 다리 길어보이고 키 커보인답니당 기깔난 버뮤다팬츠도 사고싶었으나내가 입으면 다리짧아보임이슈로 구매는 안함 ... 또 은슬은슬은슬기 점심코스고미카츠 → 오하임 스키당에서 무척 푸짐하게 먹었숩니당 일리커피에서 오트라떼도 냠냠 이 코스도 은슬은슬은슬기 점심코스 중에 하나입니다오스테리아카도 → 홉커피 미삼군 승진 기념 파티급하게 댕역 안 꽃집에서 꽃 포장하느라.....지각! 합정 몽주막에서 몽도리탕+미나리 새우전 냠냠슨 올만에 친구들 만나서 수다 떠느라 즐거웠다 이제 술 마시고 친구들 지하철도 델따주는 멋찐 은슬양입니당 ㅋㅋ 수저가 왤케 자주 먹누? 새로생긴 가게들: 누오바이탈리아(베이커리 카페), 젤라떼리아 한로(젤라또집), 공중도덕(오리고기) 이너커피에서 혼자 여유를 즐기며 밀크티 한잔 쮸아아앙ㅂ 갑자기 찰떡아이스 떙겨서 2개나 먹음재력을 삼척출장샵 숨길래야 숨길수가 없다 경숲 꽃들 주말이면 항상 범죄자 OOTD 범죄자룩으로 잼베이커리 오픈런 야르 사실 난 소세지빵같은게 먹고 싶었는데 루꼴라 프로슈토가 사진이 예쁘게 나올 것 같아서 저거시킴 ㅋㅋㅋ브런치 냠냠굿 빠르게 브런치 먹고 집가긩 어딘지 모를 카페.. 왜 왔냐면...까르띠에 메종청담 웨이팅 걸어놓고 할거없어서 바로 옆에 아무 카페나 왔다...깔띠에 메종청담점은 거셀맛집 내 순번 다가오면 10분 안에 호다닥 가야함왜 왔냐면 5월달에 인상한다해서 트리니티링 잽싸게 구매하려고 왔으나... 사이즈 없음이슈 반지 못사서 우울한 맘 춘배로 달래기고기꾼김춘배 공덕점은 리뷰이벤트 하면 무려 차돌된찌를 줘서 넘 좋당 희희 마포광안리 육회비빔빱 먹고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베로커피까지 와버렸따 여기 컵홀더 너무 예뻐서 간직중임 코르딕스 론 20인치 캐리어 구매캐리어가 너무 큰 것 밖에 없어서 2박 3일용 캐리어 하나 샀다바퀴도 잘 굴러가고 튼튼해서 좋다잉 아직도 포기못한 버뮤다 팬츠 근데 내가 입으면 똥싼바지가틈 흑 뉴발에도 이쁜거 판다잉 팬시클럽, 네이키드서프클럽 추리닝 맘에 든다잉나이들어서 그런지 이제 똥꼬치마 못입고, 낮이고 밤이고 평일이고 주말이고 추리닝만 입구댕김 ㅋㅋ카네이테이 라는 브랜드에서 노트북 파우치 샀다엄청 삼척출장샵 튼튼하고 재질도 좋다 며칠 뒤에 숄더스트랩도 추가 구매함 샨샨 새우볶음밥도 먹었고요 정월에서 갈비탕슉+마파면+고기짜장밥 도 먹었고요 내사릉 거주에서 돈까스 카레도 먹었고요 눈여겨보던 포로토 커피도 다녀왔고요 야식으로 바른치킨 떡볶이+모짜크런치도 먹었고요 (이때는 가오픈 기간이었던) 스틸애즈에버 라는 카페 담에 가보려고 찍어두었고요 초파리 생길때까지 안치우는 더러움력 옆팀에서 나눠주신 스트라다 샌드위치 냠냠슨 울학교 겹벚꽃 얼마나 이쁘게요 친한 변리사님이랑 거구장 냠냠거구장에서 낙지볶음은 첨 먹어봤는데 마싯뉴 하.. 주말에 까르띠에 메종청담에 또 다녀왔으나...또 사이즈가 없대... ㅎ r... 사실 인상날 전까지 내 사이즈 입고될 지도 모르겠고 압로까지 오기 너무 힘들어서 이 날 디파짓 걸고 올까 했는데 셀러가 너무 불친절해서 그 셀러한테 사기 싫었다 ㅠ___ㅠ... 하지만 씩씩한 은슬양은 기죽지 않고 카츠바이콘반 먹긩 ㅋㅋ 케이스티파이 옥상에 이렇게 귀요운 공간도 있었다 새로 생긴 스틸에즈에버에 와보았당커피랑 바나나푸딩 맛났당 올만에 뽁당도 시켜먹었당하.. 블로그 너무 밀리니까 무슨 벌받는 기분이네...너무 대충 쓴 것 같지만 은슬양의 3월 말~4월달 일상 끗!다시 4월 말~5월달 일기로 찾아오겠숨니다 ♡